화장빨.. ..
화장기술을 익히고 시프다................................
나도
인터넷에 널리고 널렷구만 구글링해
고딩들에게 배우센 아이라인 진짜 잘그리드라 ㅋㅋㅋㅋㅋㅋㅋ
누님..그거암?
저 아이라인 문신한사람임.
한 두께 5mm정도로.....
근데...
티가...
전혀............
안나는 저주받은 눈을 가졌음.
한 1cm 는 그려야 티가남.................................... 레알.
누님 마지막본 그때도 내 눈엔 아이라인 문신이 있던 때여씀..........................
회사아해들이 내말듣고 불쌍하다며 내 아이라인 그린다고 한번씩 다 시도하고.
난다긴다 하는애들도...다 포기한눈이 내눈이에옄.ㅋㅋㅋ
그것 참 슬픈일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라인을 할게 아니라 속눈썹 연장을 하지그랬음
내가 일부러 시술하는언니한테
티나고 어색해도 좋으니
확 티나게 그려달라구해서
...
눈까보면 졸라 두껍고 찐하게 그려져있는데
눈만뜨면사라짐..............ㅇㅇ
.......
속눈섭연장 무서버여................... 다 뽑히고 유효기간도 길지않다메여.....................ㅇㅇ
댓글 (8)
나도
인터넷에 널리고 널렷구만 구글링해
고딩들에게 배우센 아이라인 진짜 잘그리드라 ㅋㅋㅋㅋㅋㅋㅋ
누님..그거암?
저 아이라인 문신한사람임.
한 두께 5mm정도로.....
근데...
티가...
전혀............
안나는 저주받은 눈을 가졌음.
한 1cm 는 그려야 티가남.................................... 레알.
누님 마지막본 그때도 내 눈엔 아이라인 문신이 있던 때여씀..........................
회사아해들이 내말듣고 불쌍하다며 내 아이라인 그린다고 한번씩 다 시도하고.
난다긴다 하는애들도...다 포기한눈이 내눈이에옄.ㅋㅋㅋ
그것 참 슬픈일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라인을 할게 아니라 속눈썹 연장을 하지그랬음
내가 일부러 시술하는언니한테
티나고 어색해도 좋으니
확 티나게 그려달라구해서
...
눈까보면 졸라 두껍고 찐하게 그려져있는데
...
눈만뜨면사라짐..............ㅇㅇ
.......
속눈섭연장 무서버여................... 다 뽑히고 유효기간도 길지않다메여.....................ㅇㅇ
좀 불편하긴함여;; 근데 덜 붙였나 떨어지는거같음
뽑히는거보단 나은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