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노홍철이 정준하에게 보내준 게장

2012-08-11 02:21:05 조회 124
Az7WpfDCQAELbTI.jpgAz7W41HCAAAS_Ok.jpg



그래요



트위터에서 볼 땐 웃겼어요

첨부 이미지

Az7WpfDCQAELbTI.jpg
Az7W41HCAAAS_Ok.jpg
윃윃

댓글 (4)

2012-08-11

그나저나 정준하 사진 드럽게 못 찍네

2012-08-11
밑에껀 라면스프게장인가
t
2012-08-11

나 진심웃음 ㅇㅇ

z
2012-08-11

이거 옛날에 짤방으로 봤었는데

제목
무승부만 안났으면 좋겠다 (3)
무승부만 안났으면 좋겠다 (3)
··
아 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아깝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아깝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존나 아깝다아 존나 아깝다
아 존나 아깝다아 존나 아깝다
··
일본 저거 양아치 새퀴들 시발
일본 저거 양아치 새퀴들 시발
··
어? 씨발 지금 일어났어어? 씨발 지금 일어났어 (1)
어? 씨발 지금 일어났어어? 씨발 지금 일어났어 (1)
··
이제 후반엔 진짜
이제 후반엔 진짜
··
근데 십덕애들 축구볼때마다 느끼는건데 (2)
근데 십덕애들 축구볼때마다 느끼는건데 (2)
··
밥줘영이 아닌 박주영! 진짜 잘한다 (2)
밥줘영이 아닌 박주영! 진짜 잘한다 (2)
··
차범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차범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골~~~~~~~~~~`` (2)
골~~~~~~~~~~`` (2)
··
일본 잘한당
일본 잘한당
··
일본 골키퍼
일본 골키퍼
··
시발 내택배 (2)
시발 내택배 (2)
··
졸라 귀엽다 (4)
졸라 귀엽다 (4)
··
노홍철이 정준하에게 보내준 게장노홍철이 정준하에게 보내준 게장 (4)
노홍철이 정준하에게 보내준 게장노홍철이 정준하에게 보내준 게장 (4)
··
내 아이라인이 안보이는건 다 라헬탓임내 아이라인이 안보이는건 다 라헬탓임 (1)
내 아이라인이 안보이는건 다 라헬탓임내 아이라인이 안보이는건 다 라헬탓임 (1)
··
묵누나 (2)
묵누나 (2)
··
중간에 닉을 왜 바꾸는거냐? (3)
중간에 닉을 왜 바꾸는거냐? (3)
··
나도.. (8)
나도.. (8)
··
근데 뭐 중대아이유이런거 아니더라도 (4)
근데 뭐 중대아이유이런거 아니더라도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