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 태생자체가 박퀴벌레 똥오줌 세균만도 못한것들이다.
그런 쓰레기종자들임.
너네들 주위에 혹시라도 일본을 좋아하거나 친일파낌새가 보이는 종자들은
존나 상종을 하지마라.
아 물론 지금 내가받고 있는 야동은 영상물이라 상관없지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댓글 (1)
너네들 주위에 혹시라도 일본을 좋아하거나 친일파낌새가 보이는 종자들은
존나 상종을 하지마라.
아 물론 지금 내가받고 있는 야동은 영상물이라 상관없지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