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중딩때 100미터 11초대로 뛰었는데..그때 체육선생이 육상해볼 생각 없냐고 했는데
당시에 나는 축구선수 하고싶어서 안한다고했음.
물론 고딩올라가서 13초대로 개추락
내가 이 이야기를 왜하냐면
그냥...
사실 나 졸라 빠르다고 자랑하고 싶었음..
ㅇㅇ 난 태권도 안하길 잘한거 같음..
댓글 (4)
내가 중딩때 100미터 11초대로 뛰었는데..그때 체육선생이 육상해볼 생각 없냐고 했는데
당시에 나는 축구선수 하고싶어서 안한다고했음.
물론 고딩올라가서 13초대로 개추락
내가 이 이야기를 왜하냐면
그냥...
사실 나 졸라 빠르다고 자랑하고 싶었음..
ㅇㅇ 난 태권도 안하길 잘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