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래이크가 어찌보면 좀 불쌍함

키만 좀만 더 크면 볼트보다 빠를수도 있을건데

한 삼사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블래이크 주목받을건데

블래이크 내가볼땐 체격조건에 비해 졸라 잘 뛰는 멋진 놈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