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오랜만에 일찍잤네

2012-08-12 05:51:06 조회 92
갈매기.jpg

 

 

지금 일어났다 ㅋ

 

생활패턴 제대로 돌아온듯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내가 지금 yohan blake 에 꽂혀서 (4)
내가 지금 yohan blake 에 꽂혀서 (4)
··
레퍼를 써보면 롬질 가능한 폰만 찾게됨
레퍼를 써보면 롬질 가능한 폰만 찾게됨
··
근데 블레이크가 나보다 어림 (3)
근데 블레이크가 나보다 어림 (3)
··
근데 젊은이들의 현 성윤리 실태가 참으로... (4)
근데 젊은이들의 현 성윤리 실태가 참으로... (4)
··
테이크 쓸만함?? (2)
테이크 쓸만함?? (2)
··
카레 해머거야징
카레 해머거야징
··
블레이크 머싯음
블레이크 머싯음
··
우리모두 해운대로가자! (2)
우리모두 해운대로가자! (2)
··
지금 폰장사를 안해서 폰을 안만져봐서 어떤지는 모르겟는뎅 (1)
지금 폰장사를 안해서 폰을 안만져봐서 어떤지는 모르겟는뎅 (1)
··
진범이 태권도 이야기 하니까 초딩때가 생각난다. (1)
진범이 태권도 이야기 하니까 초딩때가 생각난다. (1)
··
볼트와 블래이크 (4)
볼트와 블래이크 (4)
··
군모닌 (1)
군모닌 (1)
··
아이폰으로 한마디 써봄 (1)
아이폰으로 한마디 써봄 (1)
··
어제 오랜만에 일찍잤네어제 오랜만에 일찍잤네
어제 오랜만에 일찍잤네어제 오랜만에 일찍잤네
··
a6nqkz0qx'hsmw"@iq
a6nqkz0qx'hsmw"@iq
··
ㅇㄱㅈ틔ㅣㅡㄱㄷㅈㅂㄷㅍㅈㄷㅈㄷㅇㄱ
ㅇㄱㅈ틔ㅣㅡㄱㄷㅈㅂㄷㅍㅈㄷㅈㄷㅇㄱ
··
손연재를 다시보게 된 점손연재를 다시보게 된 점 (1)
손연재를 다시보게 된 점손연재를 다시보게 된 점 (1)
··
아... 진짜 일본놈들은 답이 없다. (3)
아... 진짜 일본놈들은 답이 없다. (3)
··
이래서...씨발....일본새끼들은 (1)
이래서...씨발....일본새끼들은 (1)
··
어디감??
어디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