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화 다 썻는데 사야되나

2012-08-13 14:30:19 조회 109
345rtf.jpg67ygftv.jpg89iuj.jpg

항상 가방이랑 지갑에 하나 넣고 다니는데

 

오늘 보니 없다

 

근데 살 일이 없다

 

,...

첨부 이미지

345rtf.jpg
67ygftv.jpg
89iuj.jpg
진범
Signature
백수

댓글 (4)

2012-08-13

국산으로 ㅊㅊ좀 해주셈

2012-08-13

이제 쪽빠리꺼 안쓸거임

2012-08-13

딸칠때 위생용으로 쓰는거냐

t
2012-08-13
.ㅋ 일본산은 왜 방사능5
제목
존ㅡ나 산책도 재미없어 (2)
존ㅡ나 산책도 재미없어 (2)
··
지금 이시간에 살짝 기분언짢았던 일 (1)
지금 이시간에 살짝 기분언짢았던 일 (1)
··
정모날짜정모날짜 (1)
정모날짜정모날짜 (1)
··
제시제이 price tag 내림픽때 불렀었네??? (1)
제시제이 price tag 내림픽때 불렀었네??? (1)
··
으앗싸 카팩 배송댐 ㅇ.ㅇ
으앗싸 카팩 배송댐 ㅇ.ㅇ
··
올림픽에 대한 궁금증 (6)
올림픽에 대한 궁금증 (6)
··
안돼 요다 주것어...ㅠㅠ
안돼 요다 주것어...ㅠㅠ
··
유니더스 좋아졌남.... (3)
유니더스 좋아졌남.... (3)
··
근데 모십은 광고 안떠서
근데 모십은 광고 안떠서
··
개인회생제도로 다시 시작하세요! (1)
개인회생제도로 다시 시작하세요! (1)
··
볶음밥 머금 (1)
볶음밥 머금 (1)
··
진범이 쪽발이꺼 안쓰고싶냐? (2)
진범이 쪽발이꺼 안쓰고싶냐? (2)
··
임메알 유부녀 되고
임메알 유부녀 되고
··
나 테한테 물린듯.... (1)
나 테한테 물린듯.... (1)
··
밤♥ 테 1일이더 (7)
밤♥ 테 1일이더 (7)
··
늬들 신의탑은 보고 찌질대냐 (3)
늬들 신의탑은 보고 찌질대냐 (3)
··
장화 다 썻는데 사야되나장화 다 썻는데 사야되나 (4)
장화 다 썻는데 사야되나장화 다 썻는데 사야되나 (4)
··
아 기분좋게 비온당 (3)
아 기분좋게 비온당 (3)
··
어 시발 오늘 한솥 못쳐먹겠따 (1)
어 시발 오늘 한솥 못쳐먹겠따 (1)
··
심심한땐 뭐해야함? (2)
심심한땐 뭐해야함?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