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조금 하러 가는 길에 재수학원이 있음

ㅇㅇ

글고 좀더 가서 농협에 돈 입금하러 감

ㅇㅇ

글고 나와서 뒤로 돌아서 나옴

ㅇㅇ

거기 모텔이 몇개 있음

ㅇㅇ

딱봐도 슴살 두명이 손잡고 나옴

ㅇㅇ

비누냄새 남

ㅇㅇ

버거킹이나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