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조금 하러 가는 길에 재수학원이 있음
ㅇㅇ
글고 좀더 가서 농협에 돈 입금하러 감
ㅇㅇ
글고 나와서 뒤로 돌아서 나옴
ㅇㅇ
거기 모텔이 몇개 있음
ㅇㅇ
딱봐도 슴살 두명이 손잡고 나옴
ㅇㅇ
비누냄새 남
ㅇㅇ
버거킹이나 가야겠다
자유게시판
지금 이시간에 살짝 기분언짢았던 일
event 2012-08-13 17:37:27visibility 조회 117

댓글 (1)
ㅋㅋ 관심끄자 ㅜㅜㅜㅜㅜㅜㅜㅜ쇼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