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폐막식까지 올림픽이라고 하는거냐? 내림픽 아늬냐?
똥글은 이렇게 싸는거임 잘 봐둬라들
존도적이돗거지?
그런건 알 필요 ㅇ벗고 그냥 왠지 개새끼같다 싶으면 돚거 맞음
아 시발ㅋㅋㅋ 난 왜 이런게 웃기지?
명불허전 ㅄ킹
댓글 (6)
존도적이돗거지?
그런건 알 필요 ㅇ벗고 그냥 왠지 개새끼같다 싶으면 돚거 맞음
아 시발ㅋㅋㅋ 난 왜 이런게 웃기지?
명불허전 ㅄ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