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따듯해서 별로였던거 같은데
뭐.. 바나나향은 좋았음
국산도 얇은거 마니 나오니까 함 써봐야징...
http://mkjjjy.blog.me/30142278867
그거끼면 베이비 오일 반통은 써야 될걸요..
나 유니더스도 한 200주 있는데
심심풀이로 사논거
근데 마이너스 쉬밤..
댓글 (3)
http://mkjjjy.blog.me/30142278867
그거끼면 베이비 오일 반통은 써야 될걸요..
나 유니더스도 한 200주 있는데
심심풀이로 사논거
근데 마이너스 쉬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