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때 면허 단체로 따서
존나 운전하고 싶고 그러자나
근데 부잣집친구들은 막 집에서 차사주고 타고다니면
나도 운전 한번 해보겠다고 졸르고
존나 친구들끼리 여행이라도 가고그러면
서로 지가 운전한다그러고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
근데 시간이 지나면 많이 달라지자나
면허따고 장농에서 십년인색히
어설프게 운전하다가 큰사고 내서 트라우마에 빠진색히
아무리 운전을 해도 운전이 안느는색히
일하는게 운전관련이 된 색히
음주운전하다가 면허취소된색히
참 인생은 버라이어티하다니깐
자유게시판
근데 진짜 그러지않냐?
event 2012-08-18 22:58:04visibility 조회 87

댓글 (1)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