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티 넼스 쓰다가 엘티이 쓰니까 속도에 놀라신득
젤 첨에 진저브레드일 땐 뭐가 이리 구려보이냐며 안 쓰려고 하시길래 개철할까 고민핶는뎅
아쌘 올리고 뭔가 깔끔하게 얘뻐지니깐 엄니더 대만족 중이신듞
잠금화면 얼굴로 해제할 수 읶다며 자랑하시공 사진 찍을 때 김치만 말해도 자동으로 찍힌다고 자랑하심
하여튼 집 안에서조차 전화가 안 됐던 개티를 벗어나서 그러신지 전화를 더 자주 거심
글고 할원 15에 별 25개 지급인뎅 별은 내 계좌로 받아서 신난당!zz
자유게시판
울 엄마 옵티이 하루쓰신 소감
event 2012-08-18 22:59:40visibility 조회 98

댓글 (3)
노트로해드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