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시외버쓰 타면 금방 가는데가 해운대라 그런감
신기하게 여름엔 걍 귀차나서 진해 가서 바다 보공 겨울에 가서 바다 봄_봄
하여튼 해운대 여름에 가면 백사장보다 사람이 더 많다던뎅 뭐하러 가는지 이해가 안간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