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모드에서 어케 하는 거야?!
피씨모드로 잘 보면 보인다늠데 한개도 몰게썽 ㅠㅠ
거성 이미 다 지나갔는데, 왜 이제 찾아
존나 잘보이는데
참고로 말하자면 잘보이기는 하는데
눈이좀 아프고 햇갈리는건사실임.
댓글 (3)
거성 이미 다 지나갔는데, 왜 이제 찾아
존나 잘보이는데
참고로 말하자면 잘보이기는 하는데
눈이좀 아프고 햇갈리는건사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