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집은 바로 아랫집이 할머니댁이라 그런거 없음ㅋ
어휴 시박
근데 다들 왜그렇게 운전을 거칠게해
내가 110밟고 달리는데
나를 추월하는 차가 있었어
터널에서 막 끼어들기도 하고
원래 터널에서 차선 바꾸지 말라고
점선이 아니라 그냥 선인데
앞에 한 6km정도 정체구간이라고 전광판에 나왔었는데
앞차가 천천히 움직여서
나도 천천히 움직였는데
뒤에 스타렉스 개새끼가 존나 상향등 켜면서 빨리가라고
결국 여기저기 끼어들기하다가 저 뒤로 밀려남
근데 우리집은 바로 아랫집이 할머니댁이라 그런거 없음ㅋ
어휴 시박
근데 다들 왜그렇게 운전을 거칠게해
내가 110밟고 달리는데
나를 추월하는 차가 있었어
터널에서 막 끼어들기도 하고
원래 터널에서 차선 바꾸지 말라고
점선이 아니라 그냥 선인데
앞에 한 6km정도 정체구간이라고 전광판에 나왔었는데
앞차가 천천히 움직여서
나도 천천히 움직였는데
뒤에 스타렉스 개새끼가 존나 상향등 켜면서 빨리가라고
결국 여기저기 끼어들기하다가 저 뒤로 밀려남
댓글 (6)
간강버스운전이라도 함?
고속도로에서 110으로 달릴꺼면 1차선은 들어가지마라
ㅇㅇ
1차선 안감
근데 거기 100짜리 도로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