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집은 바로 아랫집이 할머니댁이라 그런거 없음ㅋ

 

 

 

 

 

어휴 시박

근데 다들 왜그렇게 운전을 거칠게해

 

내가 110밟고 달리는데

나를 추월하는 차가 있었어

터널에서 막 끼어들기도 하고

원래 터널에서 차선 바꾸지 말라고

점선이 아니라 그냥 선인데

 

 

앞에 한 6km정도 정체구간이라고 전광판에 나왔었는데

앞차가 천천히 움직여서

나도 천천히 움직였는데

뒤에 스타렉스 개새끼가 존나 상향등 켜면서 빨리가라고

 

결국 여기저기 끼어들기하다가 저 뒤로 밀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