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차는 존나 밟아도 안나가는 차라서
나도 운전할때 뒷차 신경 많이 써주는데
1차선 갈꺼면 거기가 비록 100키로 도로여도있자나..
140밑으로 갈꺼면 그냥 2차선으로 가는게 모두에게 도움이 될꺼야
아니면 뒤에 차올때 잠깐 비켰다가 들어가든가
우리차는 160넘어가면 엔진이 폭발할거같거든
그래서 뒤에서 더 빨리 오는 차 있으면 2차선으로 비켜줬다가
다시 들어가거든..
카메라있는데는 어차피 네비가 가르쳐주자나
또 그런데는 다른 차들도 속도 줄이니깐 네비나 gps없어도 신경좀만쓰면 안찍혀
진짜 우리 똥차끌고도 고속도로에서 기어가는 차들보면 속터지는데
중형차급이상차들은 어떻겠냐
그냥 걔네를 위해 잠시 자리를 비켜주렴

댓글 (1)
그래서 1차선 안들어갔어
6시간동안 단 한번도^^
근데 시발 그 스타렉스 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