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사겼거든
근데 얘가 된장이라고 생각은 안했었는데
볼때마다 하는얘기가 옷이 없대
칭구한테 물어보니깐 집에 옷 쌓여있다그러던데
그래서 내가 그말하니깐 옷은 많은데 입을옷이 없대..
그냥 보면 옷 사서 한번 입고 안입는거같음
회사도 좋은데 취직해서 다니는데
월급받은거로 막 적금도 하고 펀드도 하고 재테크 열심히 하는지만 알았는데
쓰는데도 상당하더라고...
말랐는데 다이어트에 많이 투자하고 옷사고 뭐 하고 하는데도 많이 쓰구..
샤넬백산거보고는 진짜 좀 놀랐음
그래서 그냥 여자애들은 다 그런가보다 라는 생각도 했다니깐

댓글 (8)
제목에 오류가 있으므로 무효
시발 개그친거냐
월급으로 적금들고 펀드하고 재테크하고 다이어트하고 옷사고 백사고 하는거보면
돈을 많이 버는사람인가보네
친하게 지내는게 좋을듯
엑스라니깐?
이해 못했음?
그게 중요한 게 아늬고
늬한테 친구가 읶냐?
x 전앤
ㅇㅇ케바케지
근데 여자들 대부분은 옷이 없더라
옷이없다=새옷이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