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사겼거든


근데 얘가 된장이라고 생각은 안했었는데


볼때마다 하는얘기가 옷이 없대


칭구한테 물어보니깐 집에 옷 쌓여있다그러던데


그래서 내가 그말하니깐 옷은 많은데 입을옷이 없대..


그냥 보면 옷 사서 한번 입고 안입는거같음


회사도 좋은데 취직해서 다니는데


월급받은거로 막 적금도 하고 펀드도 하고 재테크 열심히 하는지만 알았는데


쓰는데도 상당하더라고...


말랐는데 다이어트에 많이 투자하고 옷사고 뭐 하고 하는데도 많이 쓰구..


샤넬백산거보고는 진짜 좀 놀랐음


그래서 그냥 여자애들은 다 그런가보다 라는 생각도 했다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