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공사를 나감.
하사 및 중사 짬안되는 애드리 점심에 짬밥은 먹기싫고해서
라면을 먹기로함.
당연히 짬안되는 하사가 슈퍼가서 컵라멘을 사왔는데
이아저씨가 육개장을 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선임들이 야임마 이게뭐냐고 작아서 어케먹냐곸ㅋㅋㅋ
막 갈궈서 다른걸로 사오게시킴.
그랬더니 뭘 사왔는지 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