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ZPqubbiv5eY?version=3&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560" height="315"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


꼭 약한놈들같아. ㅇㅇ


그래도 좋당_당


어흑..

이분들은 내한 안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