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31/714/004/49e58edb68e51bbca6110ae3516e91ca.jpg" alt="2.jpg" width="544" height="435"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민자머리 아저씨 베이스 하는아저씬데

..

춈 귀여운득.ㅇㅇ



아.. 쟈들노래는 다시들어도 좋당_당


날 가져요 soad 님드라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