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맛있어서 남들안볼때 2그릇 먹었다가 쫒겨날뻔..
간호사들 앞에서 개쪽당함...씨팔 사람이 배고프면 2그릇 먹을수도있는거 아님?
아오...
ㅋㅋㅋㅋ심하네 두그릇먹는다고 먹는걸로 사람 면박주다니..
먹는걸로 뭐라하는게 젤 치사함
댓글 (2)
간호사를
여직원으로 바꾸면
그분 글.같지않냐?
ㅋㅋㅋㅋ심하네 두그릇먹는다고 먹는걸로 사람 면박주다니..
먹는걸로 뭐라하는게 젤 치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