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전체글자유게시판폰덕맛덕자랑웃덕해외반응개발디아블로
자유게시판

야이 저거 존나디테일한건데

횽
event 2012-08-25 15:10:53visibility 조회 99
ㅇ
횽들나라고
Signature
니들 이거 서명하면 한달에 한번씩 통장에서 천원씩 빠져나감. ㅇㅇ.그분 벤츠사는데 일조해라
comment

댓글 (2)

개구라검은띠2012-08-25

좀더 각색해서 야설처럼 써봐..씨바 뭐이리 사실에 입각한 수필을 쓰고있어


실제상황을 각색한 야설을 써보도록 3시30분까지 제출해라

횽
2012-08-25
잔다
제목
아 존나심심해 (3)
아 존나심심해 (3)
·2012-08-25·조회 262
10성 예상해봅니다. (7)
10성 예상해봅니다. (7)
·2012-08-25·조회 108
야이 저거 존나디테일한건데 (2)
야이 저거 존나디테일한건데 (2)
·2012-08-25·조회 100
내 닉검섹한다음에 (1)
내 닉검섹한다음에 (1)
·2012-08-25·조회 70
횽나있냐? (3)
횽나있냐? (3)
·2012-08-25·조회 168
애플새끼들 존나 씨발롬들아니냐? (2)
애플새끼들 존나 씨발롬들아니냐? (2)
·2012-08-25·조회 77
옵이이 유지비 15면 (2)
옵이이 유지비 15면 (2)
·2012-08-25·조회 82
근데 바운스백이란게 어떤거임?
근데 바운스백이란게 어떤거임?
·2012-08-25·조회 102
테이크 대란이 일어났다길래 돌아왔스빈다
테이크 대란이 일어났다길래 돌아왔스빈다
·2012-08-25·조회 51
그나저나 이제 안드로이드는 어떻게 되는거임? (3)
그나저나 이제 안드로이드는 어떻게 되는거임? (3)
·2012-08-25·조회 71
근데 이거 진짜냐? (3)
근데 이거 진짜냐? (3)
·2012-08-25·조회 142
그 여자하사 말야... (2)
그 여자하사 말야... (2)
·2012-08-25·조회 249
공화춘 짬뽕도 좋았는데....
공화춘 짬뽕도 좋았는데....
·2012-08-25·조회 108
옵이이 KT 기변은 없냐? (1)
옵이이 KT 기변은 없냐? (1)
·2012-08-25·조회 52
공화춘 짜장 맛있네 (2)
공화춘 짜장 맛있네 (2)
·2012-08-25·조회 130
해뜨고 비옴 (4)
해뜨고 비옴 (4)
·2012-08-25·조회 98
아오 빻침 (3)
아오 빻침 (3)
·2012-08-25·조회 82
오늘 구내식당 점심으로 메밀국수가 나왔는데 (2)
오늘 구내식당 점심으로 메밀국수가 나왔는데 (2)
·2012-08-25·조회 58
야이 지금 내가.어디 읶는지 아냐? (1)
야이 지금 내가.어디 읶는지 아냐? (1)
·2012-08-25·조회 325
하 시파 .. 패드2 리퍼받은지 한 2주만에 또 고장나서 뉴패드 알아보는중 (3)
하 시파 .. 패드2 리퍼받은지 한 2주만에 또 고장나서 뉴패드 알아보는중 (3)
·2012-08-25·조회 95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61136213631364136513661367136813691370 다음 chevron_right

© 2025 노리터.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제휴문의: dev@nori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