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35&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170579
조건도 적당하고 10자니까.
일자면 뭐냐?
근데 10성이라는걸 어떻게 암?
그냥 사은품에 10자적혔으니 왠지 10별일거같아섴
아핰ㅋㅋ
10별이면 닥치고 타야하는데 명시가 안되어있어서 그렇다좀
원래그렇지 안주면 안주는거고
주면 꽁돈이라 생각하면서 받는거고
그러쿠나 난 별주는건 한번도 안타봐서 ㅋㅋ
댓글 (7)
일자면 뭐냐?
근데 10성이라는걸 어떻게 암?
그냥 사은품에 10자적혔으니 왠지 10별일거같아섴
아핰ㅋㅋ
10별이면 닥치고 타야하는데 명시가 안되어있어서 그렇다좀
원래그렇지 안주면 안주는거고
주면 꽁돈이라 생각하면서 받는거고
그러쿠나 난 별주는건 한번도 안타봐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