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에서 맨밑으로 내리면 살짝 튕겨지는게 그거임?
일반 안드로이드에서는
맨밑줄 그냥 노란색이면 노란색으로 쭈욱 올라가는건 아니지?
그럼 상관없긴한데..
통합검색이랑 핀치투줌 없어지면
내가 평생 애플을 증오할꺼다.
실리콘밸리의 신화라는 영화 한번봐보셈
갤럭시에서 맨밑으로 내리면 살짝 튕겨지는게 그거임?
일반 안드로이드에서는
맨밑줄 그냥 노란색이면 노란색으로 쭈욱 올라가는건 아니지?
그럼 상관없긴한데..
통합검색이랑 핀치투줌 없어지면
내가 평생 애플을 증오할꺼다.
실리콘밸리의 신화라는 영화 한번봐보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