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에서 맨밑으로 내리면 살짝 튕겨지는게 그거임?


일반 안드로이드에서는


맨밑줄 그냥 노란색이면 노란색으로 쭈욱 올라가는건 아니지?


그럼 상관없긴한데..


통합검색이랑 핀치투줌 없어지면


내가 평생 애플을 증오할꺼다.


실리콘밸리의 신화라는 영화 한번봐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