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살 남자와
35세 여자
만나면 되냐 안되냐
안되는게 어딨냐
안되는게 어딨나요.. 고고싱!
7살 차이면 존나 큰건 아닌데..
남자새끼가 정신만 차리면 되지않냐
회춘대상만 아니면 뭐..
먹히고 버려질 일만 없으면되겠지
5년만 지나봐라
댓글 (6)
안되는게 어딨냐
안되는게 어딨나요.. 고고싱!
7살 차이면 존나 큰건 아닌데..
남자새끼가 정신만 차리면 되지않냐
회춘대상만 아니면 뭐..
먹히고 버려질 일만 없으면되겠지
5년만 지나봐라
남동생이 있어서 그러는 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