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딩나라 사기 ㅇㅇ.
그냥 경찰서 가서 인터넷 중고 거래 사기라고 하면 되냐?
동사무소가서 호구신고 해야 하는거 아님?
네탄 별로 소용음슴 ㅇㅇ.
네탄에서 신고해도 어차피 동네 경찰서 가야함 ㅇㅇ.
뭐뭐가 필요한 지 보려고 했지.
송금 내역이랑 문자 들고 가면 되겠다.
댓글 (8)
동사무소가서 호구신고 해야 하는거 아님?
사이버범죄 접수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자세히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그거 참고하시 면 될듯합니다
사이버 범죄는 접수하면 며칠내로 증거자료가지고 접 수하러 오라고 하는데
처리가 생각보다 빠릅니다
가입하고 사건내용을 작성하여 접수하시면 안내메일 이 옵니다
사건 전담받은 경찰서로 자료(대화내용,사이트 거래내 역 캡쳐 & 계좌)를 가지고 가시면
알아서 해결해줍니다
잘해결되기 바래요
http://blog.naver.com/tmdwls0418/80166486801
네탄 별로 소용음슴 ㅇㅇ.
네탄에서 신고해도 어차피 동네 경찰서 가야함 ㅇㅇ.
뭐뭐가 필요한 지 보려고 했지.
송금 내역이랑 문자 들고 가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