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자는아니고 이 사람도 개발쪽인데 자기네 길거리 테스트한다고 아패50대 필요한대 6대 빵꾸났다고 명의개통해달래 9월25일해지하고 연구소에서 100만원.통장으로 입금 해주고 10월5일에 기기를.나에게50에 다시매입한다함 근데할부회선.없음 있는데 갤3 타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