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아는.사람이 나이패드 개통좀.해달라고
ㅋ
ㅋ로스
event
2012-08-27 13:50:53
visibility
조회 88
업자는아니고 이 사람도 개발쪽인데 자기네 길거리 테스트한다고 아패50대 필요한대 6대 빵꾸났다고 명의개통해달래 9월25일해지하고 연구소에서 100만원.통장으로 입금 해주고 10월5일에 기기를.나에게50에 다시매입한다함 근데할부회선.없음 있는데 갤3 타야됨
Signature
로스로스해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횽
횽들나라고
2012-08-27
ㅋㅋㅋ성님도 마침표쟁이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그
그분
2012-08-27
누가 해석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횽
횽들나라고
2012-08-27
한탄글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ㅋ
ㅋ로스
2012-08-27
천기인쿼티 키보두로바꿨는데 스페이스키가 구글이랑 반대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이런게 진짜 대놓고 사기 아님?
(1)
이런게 진짜 대놓고 사기 아님?
(1)
그분
·
2012-08-27
·
조회 102
신고하려는데.
(8)
신고하려는데.
(8)
ㅎㅎ
·
2012-08-27
·
조회 81
인촌 좆됨ㅋㅋㅋㅋ
인촌 좆됨ㅋㅋㅋㅋ
횽들나라고
·
2012-08-27
·
조회 65
나지금 동묘 벼룩시장인데
(1)
나지금 동묘 벼룩시장인데
(1)
ㅋ로스
·
2012-08-27
·
조회 153
아니시발 이동식이 누구냐?
(3)
아니시발 이동식이 누구냐?
(3)
ㅋ로스
·
2012-08-27
·
조회 197
아는.사람이 나이패드 개통좀.해달라고
(4)
아는.사람이 나이패드 개통좀.해달라고
(4)
ㅋ로스
·
2012-08-27
·
조회 89
아 시발 진짜 스마트키보드 프로
아 시발 진짜 스마트키보드 프로
횽들나라고
·
2012-08-27
·
조회 71
롤만화 ㅋㅋㅋㅋ
(1)
롤만화 ㅋㅋㅋㅋ
(1)
김마이클존슨
·
2012-08-27
·
조회 96
제주도 좆될 짤 있는데 모바일이라 존나 아쉽다
제주도 좆될 짤 있는데 모바일이라 존나 아쉽다
횽들나라고
·
2012-08-27
·
조회 161
아이패드로 십덕질하니까 좋은점
아이패드로 십덕질하니까 좋은점
갈매기
·
2012-08-27
·
조회 71
날씨가 이렇게 화창한데
(3)
날씨가 이렇게 화창한데
(3)
갈매기
·
2012-08-27
·
조회 63
베인과 블리츠가 봇가는 만화.jpg
(3)
베인과 블리츠가 봇가는 만화.jpg
(3)
김마이클존슨
·
2012-08-27
·
조회 501
헐 십덕 망한줄
(1)
헐 십덕 망한줄
(1)
김마이클존슨
·
2012-08-27
·
조회 66
이해리 좆새끼 왜 자꾸 글 지움?
이해리 좆새끼 왜 자꾸 글 지움?
그분
·
2012-08-27
·
조회 62
태풍 볼라벤 경로
(2)
태풍 볼라벤 경로
(2)
그분
·
2012-08-27
·
조회 225
올레샵도 이정돈데
올레샵도 이정돈데
연달
·
2012-08-27
·
조회 58
오리들아 내가 고민이 있다
(6)
오리들아 내가 고민이 있다
(6)
고민남
·
2012-08-27
·
조회 88
10.1 탭이 3g 였어?
(1)
10.1 탭이 3g 였어?
(1)
꼬츄™
·
2012-08-27
·
조회 67
휴뽐에 알락 7.7탭이 올라와있네
휴뽐에 알락 7.7탭이 올라와있네
꼬츄™
·
2012-08-27
·
조회 60
헐시발 큰일임
(1)
헐시발 큰일임
(1)
진범
·
2012-08-27
·
조회 65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누가 해석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