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inven.co.kr/powerbbs/powerbbs.php?come_idx=2653&p=2&l=1008214
존나 우낌 ㅋㅋ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그린거 만화 존나 우낀거 많음 ㅋㅋㅋㅋㅋㅋ
댓글 (3)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그린거 만화 존나 우낀거 많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