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13/723/004/15f02ca6f7c600e9bccc36f1d0ecb38c.jpg" width="64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며칠 전에 연달이 강아지 사진 올려달라고 했었음...
모십이라 못 올렸었는데 생각난 김에 올려봄..
털은 내가 바리깡으로 밀어준 거임;;;
풀밭에서 있는 걸 찍고 싶었는데 하도 오두방정을 떨어서 사진을 도통 찍을 수가 없음;
겨우 안 흔들리고 찍은 사진 1장 건짐; 배경이 보도블럭이라 그렇지만...;
사진은 옵z으로 보정없이 찍은 사진임...
댓글 (4)
아ㅋㅋㅋㅋ
홍류 미적감각은 뛰어나지는 않은걸로!
뜻대로 안 되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