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soc&arcid=0006382316&code=41121111&cp=nv1
ㄴㄴ 전 노원에서 7호선 안타고 상계까지 쭉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날 마들에 친구만나러 간다고 하지 않음?
헐 걸렸네 ;
댓글 (3)
ㄴㄴ 전 노원에서 7호선 안타고 상계까지 쭉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날 마들에 친구만나러 간다고 하지 않음?
헐 걸렸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