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81/723/004/e499d604e073682992e5100db79a80a0.jpg" width="64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뭐라도 먹고 있으면 이렇게 턱 받치고 앉아서 뚫어져라 쳐다 보고 있음..;;
네가 날 두고 그게 목구멍에 넘어가냐? 라는 식으로...;
일부러 내 눈이 닿는 곳에 앉아서 뚫어져라 눈빛을 쏘아 댐;;;
그럼 눈빛공격을 못 당해내고 먹을 걸 주게 됨;;;
주면 안 되는데 하면서도 버릇을 잘못 들여놔서 사료를 잘 안 먹어;;;
댓글 (2)
귀엽다
버릇 문제가 아니라 애 건강이 문제야
염분이나 기타 조미료가 얼마나 안좋은데
눈 딱 감고 사료먹을때까지 아무것도 먹이지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