횽나가 거론한 두개 다 써봤는데~

 

길안내는 어른나비가 甲이제.

 

1km전부터 과속 신호안내도 해주고.

 

길안내 역시 제일 합리적인 길로 안내해줌

 

따라올래나비는 길안내가 살짝 병맛임.

 

지름길 내비러두고 뺑뺑 돌아가는 길을 안내해줌.

 

길안내는 엿같은 올래나비가 아무 장점 없는 병신호구 어플인것 만은 아니야.

 

이게 소설 [밤의 황제] 주인공처럼 밤만 되면 분위기가 바뀌어.

 

밤에 운전할때 HUD 켜놓고 앞유리에 비춰놓고 운전하면 간지가 좀 먹히지.

 

그밖에

 

벌집 들쑤시는 김기사 어플도 괜춘함

 

김기사는 설치만 해보고 직접 사용은 안해봤는데,

 

동화같은 지도 나오고.. (용량이 적으니.맵이 살짝 허접함.)

 

아..김기사에도 HUD있음.

 

내가 알고있는 길안내 어플은 이렇게, 네가지 임.

 

 

하나는 윈도우 모바일용 맵피.

 

맵피는 따로 얘기않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