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엔가 우연히 들었는데
좋아서 다운받아서 요새 몇일 1곡반복으로 듣고 다녓는데
팝송 요새 좋은거 있나 해서
빌보드에 들어가봤거든?
근데 존나 케이팝 메뉴가 따로있어
메인에 존나 잘보이게
시발 우리나라 많이컸다
Read more at http://www.billboard.com/news#WggGuMLtBwCGSFYt.99
아 근데 빌보브에서 탑랭크에 있는거 들어봤는데
난 그냥 콜미메이비만 좋더라 딴건 별루
몇일전엔가 우연히 들었는데
좋아서 다운받아서 요새 몇일 1곡반복으로 듣고 다녓는데
팝송 요새 좋은거 있나 해서
빌보드에 들어가봤거든?
근데 존나 케이팝 메뉴가 따로있어
메인에 존나 잘보이게
시발 우리나라 많이컸다
아 근데 빌보브에서 탑랭크에 있는거 들어봤는데
난 그냥 콜미메이비만 좋더라 딴건 별루

댓글 (3)
http://www.billboard.com/
ㅇㅇ 정말 있네
근데 차트 보니깐 외국새기들이 우리나라 어케 생각할까 졸라 쪽팔린 노래도 섞여있네
왜 하고많은 화면중...하필 저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