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엔가 우연히 들었는데


좋아서 다운받아서 요새 몇일 1곡반복으로 듣고 다녓는데


팝송 요새 좋은거 있나 해서


빌보드에 들어가봤거든?


근데 존나 케이팝 메뉴가 따로있어


메인에 존나 잘보이게


시발 우리나라 많이컸다



  • Hot 100

    Taylor Swift makes history

  • Billboard 200

    2 Chainz tops the 200

  • Songs of the Summer

    Carly Rae Jepsen dials up a hit

  • K-Pop Hot 100

    Psy's 'Gangnam Style' is No. 1

  • Soundtracks

  • Read more at http://www.billboard.com/news#WggGuMLtBwCGSFYt.99







    아 근데 빌보브에서 탑랭크에 있는거 들어봤는데


    난 그냥 콜미메이비만 좋더라 딴건 별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