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취하고 드륵드륵 쾅쾅쾅 한 다음
실 묶는데 의사쌤이 손이 미끄러져서
반대편 찔렀음...-_ㅜ;
지난번에는 이런저런 얘기해주더만
황급히 자리를 떴음
예약시간보다 많이 늦었다고 찌른건가..-_-;;
김밥 만들어 먹으려고 김밥재료 사놨는데
언제 나아서 만들어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