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끝나고
간부님이랑 담배한대 파워풀하게 빨고 있었는데
새 한마리가 우리 철탑에 사뿐히 착탑함
그러더니 다시 이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 존나쎄게 부는거임
새 뒤로 넘어가가지고 ㅋㅋㅋ 뒤로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무 끝나고
간부님이랑 담배한대 파워풀하게 빨고 있었는데
새 한마리가 우리 철탑에 사뿐히 착탑함
그러더니 다시 이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 존나쎄게 부는거임
새 뒤로 넘어가가지고 ㅋㅋㅋ 뒤로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착탑 이탑 에서 웃어야 하는거냐?
ㅇㅇ!
에서 뿜었습니다
위추드릴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컴터할시간이냐?
아 시발 짬냄새가 글에서까지 나냐
뻐끔뻐끔해도 되냐?
뭐가 좋아서 ㅋㅋ 거리냐 ㅜ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는
쭈 저샤끼가 군껒새끼가
글을쓰면서 먼 ㅋㅋㅋㅋㅋㅋㅋ를 저렇게 싸재끼냐
라는 뜻의 말이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