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많이 생각을 해봤는데
친구네집에 먹을께 아무것도 없었음
그때가 화요일.. 피자가 존나 먹고 싶었는데
솔직히 여기동네는 태풍도 많이 안불고 그랬지만 그냥 나가서 컵라면 사먹었는데
쌩각해보니 피자 사장님은 배달하고 싶은 맘이 있으니깐 문을 연거 아닐까
만약 내가 거기 있는 배달원을 안타깝게 생각하여 피자를 시키지 않았다면
그에 대해서 사장님과 배달원은 고맙게 생각할까 그래도 시켜주지..라고 생각을 할까
ㅇㅇ 씨발 갑자기 궁금함
자유게시판
이렇게 날씨가 존나 구릴때 배달시키는거
event 2012-08-30 16:11:30visibility 조회 102


댓글 (2)
애초에 문을 안열면 시키는 사람도 오늘 태풍땜에 장사 안하나보네 라고 생각하면 끝나는ㄴㅔ데
왜 문을 쳐열어서 사람궁금증이 터질게 만드는것이야
나몰래 패밀리가 부릅니다
전화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