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이 짱인거같아. ㅇㅇㅇㅇ
하루 세너번 잘 헹궈주면 어지간한 구강질환은 싹나음 ㅇㅇ
알보칠 무시함?
ㄴㄴ 리스테린은 야간에 편의점에서도 쉽게 공수해올수 있자나여 ㅇㅇ
는 외산 오리자날 수입약 ㅇㅇ
그러나 부작용도 생각해야될껄?
무슨부작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296&aid=0000004709
그건 리스테린속 알콜에 의한 구강암이잖아?
..-_-; 술마시는 사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거같은데?
그야 알콜 비율이 좀더 높긴한데...................-_-;;;;;
거기다 난 담배를 안피니 ................~_~ .............ㅋ.
거기다 입안에염증이 나거나 편도선이 붓거나 등등의 경우 치료용으로 상비해두고 쓰기때문에..
괜찮아 =_=
댓글 (9)
알보칠 무시함?
ㄴㄴ 리스테린은 야간에 편의점에서도 쉽게 공수해올수 있자나여 ㅇㅇ
는 외산 오리자날 수입약 ㅇㅇ
그러나 부작용도 생각해야될껄?
무슨부작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296&aid=0000004709
그건 리스테린속 알콜에 의한 구강암이잖아?
..-_-; 술마시는 사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거같은데?
그야 알콜 비율이 좀더 높긴한데...................-_-;;;;;
거기다 난 담배를 안피니 ................~_~ .............ㅋ.
거기다 입안에염증이 나거나 편도선이 붓거나 등등의 경우 치료용으로 상비해두고 쓰기때문에..
괜찮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