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31&aid=0000269954


여기 첫번째 내용

데이터 태핑 이랑 자동 하이퍼링크랑 차이가 뭐냐?



..

그리고 이게 왜 애플-삼성 싸움이냐?

애플-구글 이구먼.-- 저거 다 안드로이드 기본탑재기능인데

저걸 왜 삼성에게 ㅁㄴㅇㄹ...


내가 병신인거냐? 저것들이 병신인거냐?



그리고 저 기능 내가 병신이 아닌담에야 윈도우계열에도 쓰이고 있는걸로 아는데

왜 저게 애플이 이기면 ms는 살거라 생각하는거지????


애플이 구글 이기면 선례로 들고 ms 한테도 똑같이 소송걸거같은데..



내가 병신이냐? 저놈들이 병신인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