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31&aid=0000269954
여기 첫번째 내용
데이터 태핑 이랑 자동 하이퍼링크랑 차이가 뭐냐?
..
그리고 이게 왜 애플-삼성 싸움이냐?
애플-구글 이구먼.-- 저거 다 안드로이드 기본탑재기능인데
저걸 왜 삼성에게 ㅁㄴㅇㄹ...
내가 병신인거냐? 저것들이 병신인거냐?
그리고 저 기능 내가 병신이 아닌담에야 윈도우계열에도 쓰이고 있는걸로 아는데
왜 저게 애플이 이기면 ms는 살거라 생각하는거지????
애플이 구글 이기면 선례로 들고 ms 한테도 똑같이 소송걸거같은데..
내가 병신이냐? 저놈들이 병신인거냐???

댓글 (5)
ㅋㅋ 크로스라이센싱...ㅋㅋㅋㅋㅋ
스티브잡스도 구글 안드로이드가 ms windows처럼 될까봐 그걸 제일 걱정했다더라구요..
삼성 다음 목표는 상대적으로 약한 아마존을 칠거래요..
구글도 애플의 속셈을 간파하고 애플 상대편 회사를 돕겠다고 했대요..
기사에서 봤던 거 생각나서 썼어요..
이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