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시발 마지막으로 메인보드까지 다 뜯어서 졸라 에어질 했는데


보드뒤쪽 먼지구덩이 때문에 뭔가 약한 쇼트가 계속 난거였나



여튼 그러고나니깐 졸라 안정적이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