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당 짱나
아는 놈들 다 군대갔고
혼자 개쓸쓸함 ㅜㅠ
그러타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것이 좋다고 생각하는것이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볼수도 있지만 나는 휴학중이므로 이 글에 댓글을 달수없으니 그냥 ㅇㅇ. 이라고 달겠다.
댓글 (2)
아는 놈들 다 군대갔고
혼자 개쓸쓸함 ㅜㅠ
그러타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것이 좋다고 생각하는것이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볼수도 있지만 나는 휴학중이므로 이 글에 댓글을 달수없으니 그냥 ㅇㅇ. 이라고 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