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46/729/004/4d285aac802f6a1450d8376a5aa32e16.jpg" width="480" height="32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동물 좋아하는 사람치곤 나쁜 사람 본 적 없어서 그런듞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46/729/004/4d285aac802f6a1450d8376a5aa32e16.jpg" width="480" height="32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동물 좋아하는 사람치곤 나쁜 사람 본 적 없어서 그런듞
댓글 (7)
내가 여기서 아니에요^^ 하게되면 뭐랄까
착한척하는것처럼 보일것같고
아니거든? 하게되면
아니 이새끼가? 반응이 나올것같으니
나는 이렇게 대답하겠다.
ㅇㅇ.
유늬랑 같이 사이좋게 바세린 발라서 도브 우유맛 비누 줍고싶ㅍ당
아 뭐지
모르는사람인데 뭔가 아련하게 그리운 맛이 있어
그게 도브 우유맛인가?
자지맛일듯.
맛있냐
먹어봤냐
비누 원래 쓴맛 나잖아
비릿한맛이랑 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