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때 후배여자애가 있는데
내 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
카톡을 보냄..
그래서 안부묻고 잘지내냐고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자기 영화보고싶다고 하길래
남친이랑 보라고 했더니
남친없대.
나보고 보여주면 안되녜..ㅋ
ㅆㅂ 이거 어찌해야함?
대학교때 후배여자애가 있는데
내 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
카톡을 보냄..
그래서 안부묻고 잘지내냐고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자기 영화보고싶다고 하길래
남친이랑 보라고 했더니
남친없대.
나보고 보여주면 안되녜..ㅋ
ㅆㅂ 이거 어찌해야함?
댓글 (3)
문제는 ...이년이 존나 못생겼음...
아오...씨팔 이쁜이들은 나한테 관심이 없는걸까?
잘아네 ㅇㅇ
그냥 지 볼 영화표 한장 예매해달라는건데 혼자 영화시나리오를 짜고 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