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도 하고 싶어서 소리내는 거고 스트레스 받는건데

글고 생명으로 태어났으면 할 수 있는건 다 해봐야지 않겄어?? 왜 그걸 막음?

고양이도 쾌감느끼나? 동물중엔 사람이랑 돌고래뿐인가?

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