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먹어야 될까
수염
감자랑 양파를 강판에 갈아서
체에 한번 친다음에 건더기는 놔두고
밑에서 나온 물에서 전분 가라앉으면 물 따라내고 전분이랑 아까 나온 건더기랑 소금 조금해서 잘 섞은다음에
달군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한숟갈정도씩 잘 지져주면
감자전이 나와
이미 소금간을 했기때문에 간장을 찍지 아니하여도 맛이 있지
댓글 (3)
수염
감자랑 양파를 강판에 갈아서
체에 한번 친다음에 건더기는 놔두고
밑에서 나온 물에서 전분 가라앉으면 물 따라내고 전분이랑 아까 나온 건더기랑 소금 조금해서 잘 섞은다음에
달군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한숟갈정도씩 잘 지져주면
감자전이 나와
이미 소금간을 했기때문에 간장을 찍지 아니하여도 맛이 있지
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