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입맛이 없네.. 졸라 맛있는거 먹고 싶다

2012-09-04 17:32:31 조회 168
갈매기.jpg

뭘 먹어야 될까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3)

2012-09-04

수염

2012-09-04

감자랑 양파를 강판에 갈아서

체에 한번 친다음에 건더기는 놔두고

밑에서 나온 물에서 전분 가라앉으면 물 따라내고 전분이랑 아까 나온 건더기랑 소금 조금해서 잘 섞은다음에

달군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한숟갈정도씩 잘 지져주면

감자전이 나와

 

이미 소금간을 했기때문에 간장을 찍지 아니하여도 맛이 있지

2012-09-04

수염

제목
아 어떻할까 시발 ; (4)
아 어떻할까 시발 ; (4)
··
아니 근데 프린터 (4)
아니 근데 프린터 (4)
··
아시발 프린터 잉크없어서 (2)
아시발 프린터 잉크없어서 (2)
··
올레마켓에 쓸만한 알람 없냥 (3)
올레마켓에 쓸만한 알람 없냥 (3)
··
역시 비오는날은 파전에 막걸리임 (2)
역시 비오는날은 파전에 막걸리임 (2)
··
진범 해결책을 찾았다 (1)
진범 해결책을 찾았다 (1)
··
내가 야근중인데말야 (1)
내가 야근중인데말야 (1)
··
그럼 잉어킹같은새끼가 교복입고 좆꺼낸거 보면 (3)
그럼 잉어킹같은새끼가 교복입고 좆꺼낸거 보면 (3)
··
돼지국밥머금 (1)
돼지국밥머금 (1)
··
정력 약해지는 음식 없음???? (5)
정력 약해지는 음식 없음???? (5)
··
그분 드립 왜케 마니 줌? (2)
그분 드립 왜케 마니 줌? (2)
··
근데 그분은 커롬이나 커널 안만드나여? (2)
근데 그분은 커롬이나 커널 안만드나여? (2)
··
옛날영화 재밌는거 존나 많지? (4)
옛날영화 재밌는거 존나 많지? (4)
··
의자 왔는데
의자 왔는데
··
동생 갤2 팔고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갤2 팔고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인용 텐트치는날 진짜 졸라 가고 싶었는데 절대 못감 (1)
24인용 텐트치는날 진짜 졸라 가고 싶었는데 절대 못감 (1)
··
근데 진짜 게이새끼들 윤희랑 결혼하면 졸라 잘살듯 (3)
근데 진짜 게이새끼들 윤희랑 결혼하면 졸라 잘살듯 (3)
··
아몬드 먹고 있습니다. (3)
아몬드 먹고 있습니다. (3)
··
입맛이 없네.. 졸라 맛있는거 먹고 싶다입맛이 없네.. 졸라 맛있는거 먹고 싶다 (3)
입맛이 없네.. 졸라 맛있는거 먹고 싶다입맛이 없네.. 졸라 맛있는거 먹고 싶다 (3)
··
오늘 택배만 10개 온듯 (1)
오늘 택배만 10개 온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