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이 유심 껴보고 미인증 단말기라 떴데


근데 상대방 남자가 동생한테 이건 대리점 가서 해야하냐고 물어보니까


동생이 대리점 가야한다고 해야뎄데....


근데 왜 미인증 단말기라 뜨지? ㅋㅋㅋㅋㅋㅋ


그길로 동생은 할부금 내고 9만원이 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