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이 유심 껴보고 미인증 단말기라 떴데
근데 상대방 남자가 동생한테 이건 대리점 가서 해야하냐고 물어보니까
동생이 대리점 가야한다고 해야뎄데....
근데 왜 미인증 단말기라 뜨지? ㅋㅋㅋㅋㅋㅋ
그길로 동생은 할부금 내고 9만원이 남았네..
상대방이 유심 껴보고 미인증 단말기라 떴데
근데 상대방 남자가 동생한테 이건 대리점 가서 해야하냐고 물어보니까
동생이 대리점 가야한다고 해야뎄데....
근데 왜 미인증 단말기라 뜨지? ㅋㅋㅋㅋㅋㅋ
그길로 동생은 할부금 내고 9만원이 남았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