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잉크를 삿는데 


처음해보는거라 존나 미숙하게해서


무튼 결과적으로 검은색은 존나 잘나오는데 


칼라가 하나도 안나온다 아시발 


칼라가 검정보다 3배비싼데 ㅡㅡ 


아시발 어떡하면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