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잉크를 삿는데
처음해보는거라 존나 미숙하게해서
무튼 결과적으로 검은색은 존나 잘나오는데
칼라가 하나도 안나온다 아시발
칼라가 검정보다 3배비싼데 ㅡㅡ
아시발 어떡하면좋지
드라이기로 안눌어붙게 살살 지져봐 굳어서 안나오는걸 수도 있음
그럴까 무튼 ㄳ
댓글 (2)
드라이기로 안눌어붙게 살살 지져봐 굳어서 안나오는걸 수도 있음
그럴까 무튼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