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티스토어에서는 알람몬 썼었는데
올레마켓엔 없네
그게 존나 시끄러워서 잠 잘깨는데
내가 씨발새끼야 일어나 개새끼야!!!! 라고 녹음해줄까?
ㄴㄴ
알람몬 티스토어에만 있는줄알았는데 구글마켓에도 있네
그거 설치할래
그거 신세경이 깨워줌
그거 슬맆 이프 유 캔 깔아서 쓰고이땅
구글 플레이 스토아에 읶는듞
댓글 (3)
내가 씨발새끼야 일어나 개새끼야!!!! 라고 녹음해줄까?
ㄴㄴ
알람몬 티스토어에만 있는줄알았는데 구글마켓에도 있네
그거 설치할래
그거 신세경이 깨워줌
그거 슬맆 이프 유 캔 깔아서 쓰고이땅
구글 플레이 스토아에 읶는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