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20905095851
진짜 인구많은게 장땡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같네 ㅋㅋㅋㅋ
쪽수가 많으니;;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같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같네 ㅋㅋㅋㅋ
쪽수가 많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