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해봤거든?
시발 정품배터리가 너무 비싼거야
십만원이 넘길래
니미 좆도 노트북 던져버려!! 그랬는데
2만원인가에 충전해주는데 있더라
그래서 배터리 보냈더니 왔는데
이음새에 접착흔적은 좀 남는데
사용시간이나 그런거 보면 시발 졸 괜찮은듯
내가 해봤거든?
시발 정품배터리가 너무 비싼거야
십만원이 넘길래
니미 좆도 노트북 던져버려!! 그랬는데
2만원인가에 충전해주는데 있더라
그래서 배터리 보냈더니 왔는데
이음새에 접착흔적은 좀 남는데
사용시간이나 그런거 보면 시발 졸 괜찮은듯
댓글 (5)
셀만 짱개걸로 바꿧구만 폭팘주의
ㅇㅇ 나도 그런지 알았거든
게다가 6개월만 버티자 였는데 2년넘게 잘 쓰고있어
그 노트북 이제 아빠드려서 아빠가 쓰고계심
배터리 셀만 짱꺠거 말고 lg, 삼성껄로만 바꿔도 오래감 ㅇㅇ
그런거 어디서 하냐
우리집에도 헤롱헤롱하는 노트북 하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