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구린 iptime 쓸때보다 성능이 더 안나오는듯...


인터넷속도부터 말이지..


음..


네티스가 병신인가 싶을때도 있는데


노트북만 그러고 나머진 다 빨라..


노트북 왜이러지 으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