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헌다


시발 소나 사고싶다


궁쓰면 DDR나가고


파워코드 쓰면 DMG↑ 막이런거 뜸


사...사고싶다 시발


아케이드 소나 인게임영상봐라


갖고싶다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6E081991B3E1CFC556E3928155487839090E&outKey=V12761b44a038c8854c8a441963db8c580f8c519f5e3d8343c12b441963db8c580f8c&width=720&height=438" width="720" height="480" />